webzine
- 홈
- webzine
-
FASHIONGIO 2016년 5월호 2016-06-03 FASHIONGIO 2016년 5월호에도 푸룻스킨이 함께했습니다^^
-
FASHIONGIO 2016년 5월호 2016-06-03 FASHIONGIO 2016년 5월호에도 푸룻스킨이 함께했습니다^^
-
소비라이프 1월 8일자 기사입니다^^! 2016-01-08 '푸룻스킨', 황제바나나로 만든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 런칭내용원문 : http://www.sobilife.com/news/articleView.html?idxno=9494 #베이비스킨케어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샴푸 #베이비바쓰 #fruitskin #푸룻스킨앤코 #푸룻스킨 #프룻스킨 #유아로션 #보습크림 #아기로션 #유아샴푸 #보습제 #아동로션 #유아크림 #어린이로션 #어린이샴푸 #아기크림 #핸드크림 #handcream #banana #rosebanana #바나나 #로즈바나나 #lotion #babycream #cream #babyshampoo #skincare #moisture #naturecosmetics #fruitcosmetics #news #소비라이프 #issue
-
현대경제 1월 4일자 2016-01-05 푸룻스킨, 로즈바나나수를 함유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 화장품 론칭내용원문 : http://www.hdnews.co.kr/sub_read.html?uid=31050 #베이비스킨케어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샴푸 #베이비바쓰 #fruitskin #푸룻스킨앤코 #푸룻스킨 #프룻스킨 #유아로션 #보습크림 #아기로션 #유아샴푸 #보습제 #아동로션 #유아크림 #어린이로션 #어린이샴푸 #아기크림 #핸드크림 #handcream? #banana #rosebanana #바나나 #로즈바나나 #lotion #babycream #cream #babyshampoo #?skincare #moisture #naturecosmetics #fruitcosmetics #news #현대 #현대경제 #issue
-
한국투데이 12월31일자 기사 2016-01-04 푸룻스킨, 로즈바나나수를 함유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 화장품 론칭 내용원문 : http://www.hantoday.net/n_news/news/view.html?no=10424#베이비스킨케어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샴푸 #베이비바쓰 #fruitskin #푸룻스킨앤코 #푸룻스킨 #프룻스킨 #유아로션 #보습크림 #아기로션 #유아샴푸 #보습제 #아동로션 #유아크림 #어린이로션 #어린이샴푸 #아기크림 #핸드크림 #handcream #banana #rosebanana #바나나 #로즈바나나 #lotion #babycream #cream #babyshampoo #skincare #moisture #naturecosmetics #fruitcosmetics #news #한투 #한국투데이 #issue
-
뉴스코리아 12월30일자 기사 2016-01-04 황제바나나로 만든 저자극 베이비스킨케어!기사내용 : http://www.newskorea.info/news/articleView.html?idxno=57414#베이비스킨케어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샴푸 #베이비바쓰#Fruitskin #푸룻스킨앤코 #푸룻스킨 #프룻스킨 #유아로션 #보습크림 #아기로션#유아샴푸 #보습제 #아동로션 #유아크림 #어린이로션 #어린이샴푸 #아기크림#핸드크림 #handcream #바나나 #로즈바나나 #banana #rosebanana#babylotion #babycream #news#newskorea
-
FASHIONGIO 2015년 12월호 2015-12-10 ‘푸룻스킨’은 2015년을 마무리하면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처음으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Line)’을 출시하여 내 아이를 위한 감성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야심차게 준비한 첫 제품 라인인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푸룻스킨 김종윤 대표의 뷰티산업에 20년 이상을 종사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선택과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물로써 내 아이를 위한 진정성이 가득한 제품들이다. 내 아이가 처음으로 경험하는 과일의 텍스추어와 향기를 기억하기 쉽도록 ‘바나나’ 중에 황제인 ‘로즈바나나’를 선택, 아임계 추출장치를 이용하여 ECO공법으로 추출한 100% 천연과일수인 ‘프루워터-01(Fruwater-01)’을 만들어 냈고, 푸룻스킨만의 독자적 성분으로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익숙하지만 피부에 최선을다해 줄 수 있는 아이템 개발을 통하여 브랜드의 첫인상을 선보이는 ㈜푸룻스킨의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Banana Baby Line)’은 새로운 베이비제품 시장에서 주목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하겠다. ‘일하는 엄마, 아이 보는 아빠’가 늘고 있다.세상의 엄마들이 내 아이를 위한 최상의 먹거리, 입을 거리, 놀 거리 등을 찾는 것이 ‘모성애’라는 이름으로 당연해지는 시대는 이제 지났다. 집안일과 바깥일의 역할 분장의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는 21세기, 한 자녀 이상을 둔 가정의 자녀양육의 형태에 적극적인 변화의 양상이 더욱더 뚜렷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가정주부의 자리를 놓고성 역할의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세대들의 생각들이 마찰과정을 겪으면서, ‘일하는 엄마, 아이 보는 아빠’의 가정형태가 점점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있다. 모성이라는 본능에 충실해서 이어진 엄마와 아기와의 끈끈한 유대관계 속에서 나오게 되는 내 아이를 위한 배려는 이제 점점 구태의연해 지는 것이다. 아빠들이 육아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알게 되는 새로운 이슈들이 바로 그 이유이다. 모성으로만 자녀를 양육할 수 없는 현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아빠들의 육아의 타당성이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이다. 엄마가 아이를 더 세심하게 관찰하고 내 아이를 위한 건강과 감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존재라면, 아빠는아이들과의 신체적인 접촉을 통한 놀이와 감각 발달을 촉진시켜 두뇌개발 및 소근육 발달 등의 직접적인 체력향상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아이 자신을 보호해 줄 수 있는 힘 있는 사람의 존재가 함께 하는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주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제는 내 아이를 위한최선에 대한 생각을 하는 대상이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로 확대되어지고 있다. 아빠 맘으로 만든 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제품‘푸룻스킨’이 론칭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모든 사업들이 그렇겠지만 아주 작은 생각에서부터 시작되어 만들게 된 브랜드 ‘푸룻스킨’은 평상시에도 잘 챙겨먹던 과일 중의 하나였던 바나나를 먹다가 ‘바나나를 가지고 코스메틱 제품을 만들어보면 어떨까?’라는 막연한 생각을 통해서 탄생하게 되었다. 우리가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바나나’를 선택한 이유라고 한다면, 물, 공기, 바람, 햇빛 등 우리에게 없으면 살 수 없는 것들인데 우리가 쉽게 잊고 사는 것들이 우리 일상에 참 많이 존재한다.이러한 것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생존을 위협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존재의 감사를 자주 망각하며 산다.너무 흔해서일까 아니면 눈에 보이지 않아서 일까. 다시 말해서 바나나가 과일 중에서는 바로 그런 존재인 것이다. 70~80년대 때 너무 귀해서 너무 비싸서 경험하지 못했던 과일이 지금 너무 흔하고 너무 싸고 너무 우리 일상에서너무 가깝게 있기 때문에 우리가 ‘바나나’ 자체의 귀함 또는 가치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것이다.이미 여러 정보들을 토대로 바나나가 우리의 건강에 유용한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또한 ‘바나나’는 수확할 시점에 그린 컬러를 띄고 있는 바나나를 보면 그 어떤 과일보다도 껍질이 두껍고 견고함에도 불구하고 그 안의 내용물은 매우 희고 부드러운 과일이다. 이처럼 단단한 껍질이 있기 때문에 오염이나 공해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과육이 철저히 보호받고 있고,이 때문에 그 내용물의 가치가 더 순수성분을 농축해서 보유하고 있고, 그 순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에 ‘푸룻스킨’에서는 브랜드 컨셉을 ‘내 아이를 위한 내 아이가바르는 안전한 참 좋은 제품 만들기’를 염두에 두고 창업과 동시에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Line)’을 출시했다.사실 ‘푸룻스킨’의 첫 번째 출시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맘(엄마마음)’이 아닌 ‘아빠맘(아빠마음)’으로 만든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과일로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1% 황제바나나로 만든 로즈바나나수 ‘프루워터-01(Fruwater-01)’‘푸룻스킨’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에 사용한 로즈바나나수인 ‘프루워터-01(Fruwater-01)’는 1%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황제바나나인 ‘로즈바나나’를 이용하여 다른 추출공법보다 유효성분 추출효율이 뛰어난 혁신적인 ECO추출공법으로 만들어 낸 천연 100% 과일수로, 과일 하나의 식물영양소를그대로 담고 있는 푸룻스킨만의 특허성분이다. 항산화, 항염증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저자극이면서도 보습케어가 중요한 베이비 라인에 적절한 성분이다.바나나 중 최고의 바나나인 로즈바나나를 선택한 것은 로즈바나나가 일반 품종의 바나나보다 비타민E 유도체인토코페롤(Tocopherol)의 함량이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보습, 미백,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이다. 내 아이를 위한 제품을 선택하는 ‘부모맘’을 고려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의 주 타깃은 당연히 베이비들이지만, 베이비 제품들은 내 아이를 위한 최상의 제품을 신중히 고르는 부모들이 주 고객이 될 것이다. 하지만 브랜드 제품이 저가로 형성되어 있는 제품군이 아니다보니 모두를 위한 대중적인 제품으로 보기는 힘들 것 같다. 원료에 대한 인지능력과 더불어 제품의 효능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 고객들이 아무래도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의 제품을 기존 타 브랜드들의 베이비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서 차별화된 부분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포장을 보고 고르는 제품이 아니라 제품의 퀄리티를 더 심사숙고할 수 있는 부모맘을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통하길 기대해 본다. 국내외 유통라인을 동시에글로벌마케팅 펼쳐‘푸룻스킨’은 아직 신생브랜드이고 제품의 퀄리티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서 만든 상품들을 선보이는 첫걸음을 떼고 있는 중이다. 따라서 적극적 홍보나 유통라인의 확대에 대해 서두르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푸룻스킨’은 멀티라인을 구축하여 동시에 전개하는 것이 전략이다. 우선 첫 출시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전개하면서 내수시장에서 첫인상을 줄 계획이다. 현재 오프라인으로는 단독 로드숍보다는 인지도가 있는 경쟁브랜드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숍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이미 핫플레이스로 떠있는 홍대 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합정동에 코스니크 멀티브랜드 매장 안에 입점 되어있으며, 점차 입점처를 확장시키려 하고 있다. 동시에 푸룻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온라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글로벌 소비자들의구매활동에 있어서 편의성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푸룻스킨은 중국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마켓을 함께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유통 라인으로의 브랜드 전개를 준비하고 있다. ‘푸룻스킨’은 21세기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게 유통라인도 좋은 제품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동시에 제공하여 세계 속의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려고 한다. 첫 술에 배부르지는 않겠지만 차근차근 준비해서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이제부터는 한걸음씩 조심스러우면서도 자신 있게 나아가려는 것이다. ‘시작은 미비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라는 말처럼 우연한 계기로 만든 아직은 작고 어린 브랜드이지만 판매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내 가족이 사용할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컨셉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속 아이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패션지오▶기사원문보기◀
-
로즈바나나 베이비 라인은, 2015-12-01 "엄마의 마음과 FRUITSKIN의 마음은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엄마의 마음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누구나 엄마가 되는 순간 아이에 대한 사랑이 자연스럽게 존재하게 된다. FRUITSKIN은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로 자연에 충실한 제품에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이에게 전달해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들고자 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최선을 다하고 싶어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사랑 담은 브랜드입니다. Health : 내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상의 것들을 선물한다 Safe: 내 아이가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최선이다 Special: 내 아이가 ‘특별한 존재’로 모두에게 인정받게 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은 동일하다 Happiness: 내 아이가 결국 ‘행복한 아이’로 성장하길 바라는 부모의 노력이다.
-
Baby Skin Safety Formula 2015-12-01 ■ 100% Natural Fruits Water Formula물대신 100%로즈바나나 추출수인 Fruwater-01사용으로 여린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7-Free Safety Formula無첨가 : 파라벤,미네랄오일,페녹시에탄올,인공색소,벤조페논,에탄올,향료 ■ Natural Origin Formula자극 걱정을 줄여주는 천연 유래 식물성 성분의 순한 처방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보호해 주어 항상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 Mild Stimulation Formula아기 피부 특징에 맞춘 약산성~중성의 PH 6.5~7(±0.5)의 저자극 처방 ■ 100 % Essential Oil라벤더오일,로즈마리잎오일,왕귤껍질오일,레몬껍질오일,오렌지오일,유칼립투스잎오일,제라늄오일의 7가지 100%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이 함유되어 마음까지 진정됩니다. ■ Test Completed 미국 FDA의 기준에 따른 Primary Skin Irritation Test을 완료한 제품
-
FASHIONGIO 2015년 12월호 2015-12-01 ‘푸룻스킨’은 2015년을 마무리하면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처음으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Line)’을 출시하여 내 아이를 위한 감성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야심차게 준비한 첫 제품 라인인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푸룻스킨 김종윤 대표의 뷰티산업에 20년 이상을 종사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선택과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물로써 내 아이를 위한 진정성이 가득한 제품들이다. 내 아이가 처음으로 경험하는 과일의 텍스추어와 향기를 기억하기 쉽도록 ‘바나나’ 중에 황제인 ‘로즈바나나’를 선택, 아임계 추출장치를 이용하여 ECO공법으로 추출한 100% 천연과일수인 ‘프루워터-01(Fruwater-01)’을 만들어 냈고, 푸룻스킨만의 독자적 성분으로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익숙하지만 피부에 최선을다해 줄 수 있는 아이템 개발을 통하여 브랜드의 첫인상을 선보이는 ㈜푸룻스킨의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Banana Baby Line)’은 새로운 베이비제품 시장에서 주목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하겠다. ‘일하는 엄마, 아이 보는 아빠’가 늘고 있다.세상의 엄마들이 내 아이를 위한 최상의 먹거리, 입을 거리, 놀 거리 등을 찾는 것이 ‘모성애’라는 이름으로 당연해지는 시대는 이제 지났다. 집안일과 바깥일의 역할 분장의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는 21세기, 한 자녀 이상을 둔 가정의 자녀양육의 형태에 적극적인 변화의 양상이 더욱더 뚜렷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가정주부의 자리를 놓고성 역할의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세대들의 생각들이 마찰과정을 겪으면서, ‘일하는 엄마, 아이 보는 아빠’의 가정형태가 점점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있다. 모성이라는 본능에 충실해서 이어진 엄마와 아기와의 끈끈한 유대관계 속에서 나오게 되는 내 아이를 위한 배려는 이제 점점 구태의연해 지는 것이다. 아빠들이 육아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알게 되는 새로운 이슈들이 바로 그 이유이다. 모성으로만 자녀를 양육할 수 없는 현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아빠들의 육아의 타당성이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이다. 엄마가 아이를 더 세심하게 관찰하고 내 아이를 위한 건강과 감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존재라면, 아빠는아이들과의 신체적인 접촉을 통한 놀이와 감각 발달을 촉진시켜 두뇌개발 및 소근육 발달 등의 직접적인 체력향상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아이 자신을 보호해 줄 수 있는 힘 있는 사람의 존재가 함께 하는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주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제는 내 아이를 위한최선에 대한 생각을 하는 대상이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로 확대되어지고 있다. 아빠 맘으로 만든 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제품‘푸룻스킨’이 론칭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모든 사업들이 그렇겠지만 아주 작은 생각에서부터 시작되어 만들게 된 브랜드 ‘푸룻스킨’은 평상시에도 잘 챙겨먹던 과일 중의 하나였던 바나나를 먹다가 ‘바나나를 가지고 코스메틱 제품을 만들어보면 어떨까?’라는 막연한 생각을 통해서 탄생하게 되었다. 우리가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바나나’를 선택한 이유라고 한다면, 물, 공기, 바람, 햇빛 등 우리에게 없으면 살 수 없는 것들인데 우리가 쉽게 잊고 사는 것들이 우리 일상에 참 많이 존재한다.이러한 것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생존을 위협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존재의 감사를 자주 망각하며 산다.너무 흔해서일까 아니면 눈에 보이지 않아서 일까. 다시 말해서 바나나가 과일 중에서는 바로 그런 존재인 것이다. 70~80년대 때 너무 귀해서 너무 비싸서 경험하지 못했던 과일이 지금 너무 흔하고 너무 싸고 너무 우리 일상에서너무 가깝게 있기 때문에 우리가 ‘바나나’ 자체의 귀함 또는 가치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것이다.이미 여러 정보들을 토대로 바나나가 우리의 건강에 유용한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또한 ‘바나나’는 수확할 시점에 그린 컬러를 띄고 있는 바나나를 보면 그 어떤 과일보다도 껍질이 두껍고 견고함에도 불구하고 그 안의 내용물은 매우 희고 부드러운 과일이다. 이처럼 단단한 껍질이 있기 때문에 오염이나 공해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과육이 철저히 보호받고 있고,이 때문에 그 내용물의 가치가 더 순수성분을 농축해서 보유하고 있고, 그 순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에 ‘푸룻스킨’에서는 브랜드 컨셉을 ‘내 아이를 위한 내 아이가바르는 안전한 참 좋은 제품 만들기’를 염두에 두고 창업과 동시에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Line)’을 출시했다.사실 ‘푸룻스킨’의 첫 번째 출시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맘(엄마마음)’이 아닌 ‘아빠맘(아빠마음)’으로 만든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과일로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1% 황제바나나로 만든 로즈바나나수 ‘프루워터-01(Fruwater-01)’‘푸룻스킨’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에 사용한 로즈바나나수인 ‘프루워터-01(Fruwater-01)’는 1%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황제바나나인 ‘로즈바나나’를 이용하여 다른 추출공법보다 유효성분 추출효율이 뛰어난 혁신적인 ECO추출공법으로 만들어 낸 천연 100% 과일수로, 과일 하나의 식물영양소를그대로 담고 있는 푸룻스킨만의 특허성분이다. 항산화, 항염증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저자극이면서도 보습케어가 중요한 베이비 라인에 적절한 성분이다.바나나 중 최고의 바나나인 로즈바나나를 선택한 것은 로즈바나나가 일반 품종의 바나나보다 비타민E 유도체인토코페롤(Tocopherol)의 함량이 2배 이상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보습, 미백,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이다. 내 아이를 위한 제품을 선택하는 ‘부모맘’을 고려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의 주 타깃은 당연히 베이비들이지만, 베이비 제품들은 내 아이를 위한 최상의 제품을 신중히 고르는 부모들이 주 고객이 될 것이다. 하지만 브랜드 제품이 저가로 형성되어 있는 제품군이 아니다보니 모두를 위한 대중적인 제품으로 보기는 힘들 것 같다. 원료에 대한 인지능력과 더불어 제품의 효능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 고객들이 아무래도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의 제품을 기존 타 브랜드들의 베이비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서 차별화된 부분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포장을 보고 고르는 제품이 아니라 제품의 퀄리티를 더 심사숙고할 수 있는 부모맘을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통하길 기대해 본다. 국내외 유통라인을 동시에글로벌마케팅 펼쳐‘푸룻스킨’은 아직 신생브랜드이고 제품의 퀄리티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서 만든 상품들을 선보이는 첫걸음을 떼고 있는 중이다. 따라서 적극적 홍보나 유통라인의 확대에 대해 서두르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푸룻스킨’은 멀티라인을 구축하여 동시에 전개하는 것이 전략이다. 우선 첫 출시된 ‘로즈바나나 베이비라인(Rose Banana Baby Line)’은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전개하면서 내수시장에서 첫인상을 줄 계획이다. 현재 오프라인으로는 단독 로드숍보다는 인지도가 있는 경쟁브랜드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숍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이미 핫플레이스로 떠있는 홍대 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합정동에 코스니크 멀티브랜드 매장 안에 입점 되어있으며, 점차 입점처를 확장시키려 하고 있다. 동시에 푸룻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온라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글로벌 소비자들의구매활동에 있어서 편의성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푸룻스킨은 중국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마켓을 함께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유통 라인으로의 브랜드 전개를 준비하고 있다. ‘푸룻스킨’은 21세기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게 유통라인도 좋은 제품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동시에 제공하여 세계 속의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려고 한다. 첫 술에 배부르지는 않겠지만 차근차근 준비해서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이제부터는 한걸음씩 조심스러우면서도 자신 있게 나아가려는 것이다. ‘시작은 미비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라는 말처럼 우연한 계기로 만든 아직은 작고 어린 브랜드이지만 판매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내 가족이 사용할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컨셉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속 아이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패션지오▶기사원문보기◀
-
Sweet Aroma 2015-11-13 향산화, 보습효과가 뛰어난 로즈바나나산뜻한 100% 천연에센셜 오일의 허브향과천연ECO공법을 이용한 100% 천연과일수로 보다 깊은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아이와 엄마 모두 사용할수 있는 멀티스킨케어입니다.건조한 환절기 필수 아이템!올 겨울, fruitskin 로즈바나나와 함께하세요~